기내캐리어 챙길 때 20인치캐리어 가져가는 이유
오늘 포스팅은 제가 자주 쓰는 20인치캐리어를 소개하려고 한답니다.
사용 한지는 조금 지났는데 대략 3년쯤 된 것 같아요.
최근에 부모님이 제주 여행을 계획중에 기내캐리어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제가 쓰고있는 20인치캐리어랑 똑같은 걸 구입해 드렸답니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보람차더라고요.
20인치캐리어 챙길때마다 망설이는 이유는?
제가 쓰고있는 20인치캐리어는 코르딕스 20인치 그랑 캐리어인데요.
“겉으로 보더라도 단단한 외관”
“마치 버터처럼 부드러운 바퀴휠”
“공간활용또한 놀라운 수납 구성”
일단 외관이 부드럽게 잘 빠진 제품인데요.
실제로 제가 직접 위에 앉아도 변형이 하나도 없습니다. (남자 80KG)
그리고 바퀴가 매우 부드러워서 불규칙한 바닥에서 끌고 가거나 돌이 많은 곳을 지나갈 때에도 정말 부드럽게 구르기 때문에 주행감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소음도 거의 안나서 좋습니다.
게다가 수납 구성이 실제 보다 더욱더 활용도 있게 짐을 넣을 수 있는게 정말 좋습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가 있어요.
크기는 34cm X 23cm X 48cm입니다.
가격 역시 저렴해서 더욱 가성비 있는 기내캐리어 같습니다.
현재 세일중이라 12만원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지금부터 기내캐리어 추천하는 코르딕스 그랑 20인치캐리어를 소개하겠습니다!
기내캐리어 적당한게 뭔지 고민되어 시간낭비 중이라면!
20인치 캐리어, 강철 방어 내구성
기내로 들어가는 20인치캐리어의 경우 대부분 20인치 혹은 18인치 정도가 대다수인데 그러다보니 소재가 약한 제품들이 많은데요. 항상 몇번밖에 쓰지도 않았는데 바퀴가 너덜거리고, 모서리가 망가진 경험이 있어요. 하지만 코르딕스 그랑은 일단 딱 보더라도 진짜 튼튼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실제로 올라타 앉아있는데도 전혀 변화없이 그대로더라고요.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찌그러지거나 이런게 있을 줄 알았답니다.
소재 자체가 폴리카보네이트? 정말 단단한 소재를 이용한다고 하더군요.
이게 군용기 제작에 이용하는 소재라 엄청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뿐아니라, 바퀴 부분 역시 우레탄 소재로 충격을 그대로 흡수하기 때문에 손상도 적고, 소음도 엄청 적답니다.
바퀴 달그락 거리는 소음 때문에 시선 집중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부드럽게 움직여서 좋아요.
평탄하지 않은 길에서 또한 360도 회전역시 잘되고 주행감 역시 진짜 좋았습니다. 그리고 모서리 쪽에 알루미늄을 2중으로 덧대서 모서리쪽 약함을 보완했답니다.
일반적으로 모서리가 잘 구겨지고, 부서지다 보니 이런 방법을 활용해서 기능적으로 내구성을 보다 단단하게 설계한 듯 싶은데요.
이 캐리어가 디자인도 꽤 독특해서 더욱 멋있어 보이기까지 합니다. 또한 캐리어 겉면에 파우더 코팅 처리를 해서 그런건지 미세한 기스가 잘 안생기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어떤걸 쓰더라도 얼마 안되서 금방 지저분해지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못하는데 저처럼 덜렁거리는사람도 문제없이 장기간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20인치 캐리어 단단한 소재에 새털같은 가벼움 레알?
20인치 캐리어라 하지만 많이 넣으면 무게가 마치 돌덩이를 넣어둔 것 처럼 느껴져요.
코르딕스 그랑은 정말 너무 가볍더라고요. 일단 무게가 3.1KG로인데요. 타사 캐리어에 비교해보면 확실히 가벼워요. 이뿐아니라 기내캐리어는 일정 무게를 초과시 추가금이 있어서 매번 짐을 쌌다 풀었다 생각을 심하게 하는데 그런 고민을 덜어주네요.
이밖에도 계단이나 오르막길이나 지면이 고르지 않은 곳에 갈 때도 들고 이동이 가능하기에 이부분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캐리어로 들고 다닐때 보통 짐이 많을 수 밖에 없기에 무조건 무게를 줄여서 체력적으로 부담이 없어야지만 힘들지 않은 여행길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20인치 캐리어 공간 활용도 높은 수납력
캐리어 안쪽을 보게되면 수납 공간이 분리되어 잘 나눠져 있는데요. 짐을 싸다보면 이것 저것 넣게되고 캐리어 내부는 혼돈의 카오스 그자체인데요.
분리형 주머니에 자주 써야하는 소지품이나 렌즈통, 스마트폰 충전기, 비상약 같은것들은 포켓에 챙겨서 자주 꺼낼 수 있게 하고 부피가 큰 옷 또는 외투등 사이즈가 큰 짐들은 깔끔하게 정리해서 X자 조임끈을 이용해 고정해두면 물건이 흐트러질 걱정이 없어 상당히 좋습니다.
공간을 잘쓰니 실제 안쪽 공간이 넓어 보이기도 하고 보기좋게 물건이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한번에 보기도 쉽고 좋네요.
오늘은 20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에 관해서 소개해 드렸어요.
부모님과 저 모두 엄청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캐리어 구입 생각이라면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