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캐리어 그랑 28인치여행용캐리어로 들고가야하는 이유
28인치여행용캐리어 뭘 들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그랑28 여행캐리어 알아봐요
“가성비 좋은 28인치여행용캐리어 어디 없나요?”
“자주 깨지고 부서지는 캐리어 단단한 28인치여행용캐리어로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번 쓰는 28인치여행용캐리어에 대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구매한지는 조금 지났어요. 정확하게는 3년쯤 지난 것 같아요.
며칠 전 저희 부모님이 제주 여행을 계획하시다가 여행캐리어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제가 사용중인 28인치여행용캐리어하고 똑같은 제품을 사서 드렸는데요.
두분 다 행복해하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산 모델은 코르딕스 28인치 그랑 여행캐리어 였어요.
“겉으로 봐도 탄탄한 외관”
“마치 버터처럼 부드럽게 돌아가는 바퀴”
“공간활용또한 놀라운 수납 구성”
가장 먼저 외관이 단단하게 잘 빠진 28인치여행용캐리어 에요.
실제로 제가 직접 의자같이 앉아도 형태 변형이 하나도 없답니다. (남성 80KG)
게다가 바퀴가 정말 부드러워서 평탄하지 못한 바닥길을 걷거나 돌이 많은 곳을 갈때도 상당히 부드럽게 굴러가서 주행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소음도 거의 안들리는 여행캐리어 랍니다..
그리고 수납 구성 때문에 실제 보다 훨씬 더 합리적으로 짐을 쌀 수 있는게 정말 좋아요.
컬러의 경우 블랙하고 화이트가 있답니다.
크기는 49cm X 31cm X 70cm에요. 가격 역시 착해서 더욱 가성비가 좋은 캐리어 같아요.
현재 세일중이라 12만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이제 지금부터 28인치 코르딕스 그랑 여행캐리어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여행캐리어 적당한 사이즈 고민이라면 28인치여행용캐리어 추천
<28인치 캐리어, 강한 내구성 소재>
많은 짐을 들고가기 가능한 여행캐리어는 일반적으로 28인치 또는 26인치가 많은데 그러다보니 내구성이 강하지 않은 경우가 상당합니다.
예전에도 몇 번 사용도 안했는데 바퀴가 부서지거나 테두리 부분이 부서진 경험이 있어요.
하지만 코르딕스 그랑제품은 일단 딱 보더라도 엄청 강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실제로 위에 올라타 있는데도 전혀 변화없이 단단하더라고요. 원래 구겨짐이 생기거나 이런게 있을 줄 알았답니다.
소재가 폴리카보네이트? 엄청 튼튼한 소재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이 소재가 군용기 만들 때 이용하는 소재라 엄청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또한 바퀴 또한 우레탄 바퀴휠로 어느정도 충격을 그대로 빨아들이기 때문에 손상도 잘 안되고 소음까지 엄청 적다고 하더라고요. 바퀴 흔들리는 소음으로 인한 주변 시선을 받지 않아도 되고 소음없이 굴러가서 너무 좋더라고요. 평탄하지 않은 길에서역시 360도 회전도 정말 잘 되고 주행감 또한 너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서리 쪽에 알루미늄을 2중으로 커버해서 모서리쪽의 약점을 보완했어요. 대부분 모서리가 잘 찌그러지고, 부서지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활용해서 기능적으로 내구성을 더 튼튼하게 설계한 듯 하네요.
이 캐리어가 디자인역시 매력적이라 더욱더 멋져 보이기까지 한답니다. 이 밖에도 캐리어 겉면에 파우더 코팅 처리를 해서 그런건지 미세한 기스가 덜나는 편인것 같더라고요.
저는 보통 물건을 사면 얼마 지나지 않아도 금새 더러워져서 오래 못쓰는데 저처럼 덜렁대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이건 깨끗하게 장기간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28인치 캐리어 튼튼한 소재에 가벼움 실화?>
28인치 캐리어라고 해도 물건을 여러 개 넣으면 무게가 진짜 돌덩이를 담은것처럼 느껴져요.
코르딕스 그랑은 정말 너무 가볍답니다.
일단 무게가 4.9KG이고 다른 브랜드 캐리어들에 비해서 확실히 가볍답니다.
뿐만 아니라 기내용의 경우 무게를 초과시 추가 요금이 있기때문에 항상 짐을 쌌다 풀었다 고민을 엄청 하는데 이러한 고민을 줄여주더라고요.
그리고 계단 또는 오르막길, 지면이 정리되지 않은 곳에 있을때도 들고 이동이 가능하니까 이점도 너무 좋습니다.
캐리어로 이동시 대부분 짐이 상당할 수 밖에 없기에 무조건 무게를 최소화해서 부담이 없어야지만 힘들지 않은 여행이 되는 것 같아요.
<28인치 캐리어 공간 활용도 높은 수납력>
28인치여행용캐리어 내부를 자세히 보면 수납 공간이 분리형으로 잘 구분되어 있답니다.
짐을 챙기다보면 이것 저것 넣게 되니 캐리어 안은 무질서 상태인데요.
분리형 주머니에 자주 써야하는 소지품이나 렌즈통, 스마트폰 충전기, 약등은 작은 주머니에 넣어서 꺼내기 쉽게 만들고 부피가 큰 옷 또는 외투같은 사이즈가 나가는 짐들은 차곡차곡 접은 뒤 X자 조임끈을 사용해서 고정시켜주면 물건이 어지럽혀지지 않아서 진짜 좋더라고요.
공간을 잘 활용하니 실제 내부 공간이 더 커보이기도 하고 규칙있게 많은 짐이 잘 정돈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기도 쉽고 좋더라고요.
오늘은 28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 를 알려 드렸습니다.
가장 먼저
1)제품가격에 비하면 소재 내구성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점
2) 별도 비용 걱정 없는 가벼움
3) 어떠한 길에서도 걸림없이 구르는 바퀴
4) 뛰어난 보안 센스있는 디자인
부모님, 저 전부 상당히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답니다.
캐리어 구입 계획중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