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캐리어 론26으로 캐리어세트 완성해요
여행에 걱정없이 캐리어세트는 여행캐리어 준비부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정말 너무 좋지 않나요?
이번에 회사에 연차를 더 써서 장기 여행을 세워 5박6일동안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을 가려고 하니 간만에 캐리어세트를 장만하고 싶더라구요.
날짜가 여유가 있어서 짐을 다양하게 싸야 해서 저한테 있는 여행캐리어는 작아서 적당한 캐리어세트를 알아보던 중 론 26인치 캐리어를 새로 찾아봤어요.
저의 캐리어세트를 구성하기위해 선택한 여행캐리어는 코르딕스 론 캐리어 26인치 랍니다.
26인치이고 수하물용으로 쓸 수 있는데 생각보다 부피도 큰편은 아니었어요.
26인치 크기는 45x28x65이고 무게는 4.5kg 색상은 화이트와 실버 두가지 종류입니다.
전 많이 안 알아보고 빨리 구입한거라 걱정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놀러 다니는 동안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튼튼한 내구성”
“가벼운 무게”
“세련된 디자인”
가장 먼저 계단으로 여행캐리어를 옮기다가 아래쪽에 떨어트린 적 많았는데 우그러짐, 상처 난 거 없이 멀쩡합니다.
거기다 크기에 비해 굉장히 가볍고 끌고 다닐때도 핸들링이 부드러웠어요.
그러해서 손목 부담이 없습니다.
그리고 정말 예뻐요.
말이 필요 없어요… 저는 웬만하면 디자인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흔한 캐리어는 싫어해요.
인증샷 찍을때도 미쳤고 캐리어들 사이에 제 여행캐리어만 딱! 들어오더라고요.
(어찌나 뿌듯하던지ㅎ)
자식 자랑하는 부모 마음 캐리어세트 때문에 느껴봤어요.
현재 할인가에 팔고 있어서 26인치 캐리어 필요하시면 빨리 알아보세요!
캐리어세트 론26인치 여행캐리어로 해결
<26인치 캐리어 용량 무슨 일?>
솔직히 26인치 캐리어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중간 사이즈에요.
정확히 따지면 큰 용량에 속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짐을 싸면서 얼마 챙기다보면 공간의 부족함을 느껴져서 캐리어세트를 구매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코르딕스 론 캐리어는 26인치밖에 안 되는데 많은 수납력을 보여줍니다.
캐리어 안이 진짜 넓은 거 보이시나요?
거기다 분리형 포켓으로 구분 지어져서 캐리어 내부에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서 실제로 캐리어 자체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크기가 작은 포켓 쪽에는 렌즈 케이스, 안경통, 비상약, 충전기 등을 넣는 게 가능해서 파우치가 없어도 빠르게 보이니까 필요한 제품 찾는 게 편했습니다.
게다가 방수 포켓도 따로 있어 이 곳에는 세안 용품 및 수영복을 보관하면 딱이에요.
X자 조임끈으로 부피를 줄일 수 있어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조금 더 확보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26인치 캐리어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내구성?>
캐리어를 급하게 구매했어도 다섯 군데의 후보를 둔 다음에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내구성과 품질이 별로일까 봐 고민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외관부터 견고함이 보이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캐리어 눕힌 다음 올라가봤는데 찌끄러지거나 흠집생기는 부분이 전혀 없었어요.
살펴보니까 소재가 폴리카보네이트 100% 소재라고 하네요~! 폴리카보네이트는 엄청 고강도라 쉽게 망가지거나 찌그러짐이 없는 단단한 소재여서 금액이 다소 비싸더라고요.
그리고 모서리 쪽이 살짝 특이해서 봤는데 처음 봤을 땐 디자인 때문에 이런 식으로 만든 줄 알았어요.
그런데 모서리가 쉽게 깨지는 곳이어서 이 쪽에 알루미늄 커버를 장착을 함으로써 내구성 디자인 전부 잡아 버린 론 캐리어… 진짜 대단합니다.
바퀴도 우레탄 바퀴휠이라고 하던데 우레탄이 충격 흡수가 잘 되어서 웬만해서는 빠질 일이 없다고 해요.
제주도 여행을 할 때 숙소 부근에 돌길을 갈 때도 짐이 많았음에도 바퀴가 유연하게 움직였어요.
핸들링이 좋으니까 손목이 안 아파서 끌고 다니면서 무거워도 힘들지 않았어요.
또 360도 회전이 되는 휠 이어서 끌고 가다가 방향을 틀때 걸리는 거 없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이렇게 좋은 점 투성인데 더 좋은 건 무게가 2.8kg밖에 안한다는 거! 보통 26인치 캐리어는 3,4kg 나가기 때문에 비행시 추가 비용 넘거나 짐을 빼야 되는 문제가 있는데 캐리어 자체가 너무 가벼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계단 오를 때도 가볍다 보니까 한 손으로도 거뜬하게 들 수 있답니다.
<26인치 캐리어 세련된 분위기 만들어주는 디자인>
캐리어 디자인, 색상이 비슷해서 다 모아놓으면 내 캐리어가 뭔지 찾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제 경험이에요!)
하지만 코르딕스 론 캐리어는 결코 비슷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예쁘거든요.
일단 컬러도 화사하면서 시선을 끄는 요소가 있습니다~! 신기한 게 지퍼부분이 사람들이 평상시에 알던 천으로 된 게 아니라 알루미늄 프레임인데 전 디자인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도난을 막기 위해 이 걸로 달아놓은 거라고 하네요! 또한 지퍼로 오픈하는게 아니어서 버튼 2개로 문을 여니까 물건을 빼야 할 때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게다가 보안이 철저하게 보장되는데 매립형인 잠금 장치였어요.
제 입장으로는 디자인이 이 제품이 훨씬 이쁜거 같다고 느꼈어요.
자물쇠가 튀어나오면. 이상하다고 느꼈는데 여긴 보안을 위해서 이런 모양으로 제작했는데 디자인까지 정말 완벽한 느낌? 아무튼 센스있게 제작했다고 느끼고 있었는데 도난문제나 편리성을 생각했다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요번에는 26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론 캐리어 후기를 썼는데요.
튼튼한 소재는 그냥 기본으로 들어가고 디자인까지 실용적인 부분을 고려해 꼼꼼하게 제작이 된 코르딕스 론 캐리어~! 지금 세일 기간이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사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