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캐리어, 28인치연예인캐리어 추천해봐요
28인치연예인캐리어 왜 튼튼한캐리어를 들어야한다고 할까요?
제주도 돌길 한 번 끌고 다녔을 뿐인데 바퀴가 빠졌어요.
손잡이도 이상해서 어쩔 수 없이 들어서 옮겼습니다…
28인치연예인캐리어 튼튼한캐리어로 추천 부탁 드려요.
반갑습니다.
요즘 날씨 진짜 괜찮죠?
바람도 살살 불면서, 햇빛도 좋고, 놀러 가기 좋아서 얼마전에 저도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일을 쉬고 있어서 장기 여행을 세워 5박 6일 일정으로 갔다 왔어요.
여행 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짐을 다양하게 싸야 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캐리어가 두 개뿐이다 보니 알맞은 28인치연예인캐리어를 새로 찾아봤어요.
제가 선택한 캐리어는 코르딕스 론 캐리어 28인치인데요. 28인치연예인캐리어로 유명하더라구요.
28인치이고 별명이 튼튼한캐리어 더라구요.
28인치 크기는 49x31x70이고 무게는 4.9kg 색깔은 화이트와 실버 2가지가 있습니다.
솔직히 많이 안 알아보고 급하게 구입한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요.
그렇지만 받고 난 후 들고다니는 동안 튼튼한캐리어라느 별명이 무색하지 않아 엄청 만족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단단한 내구성”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
“촌스럽지 않은 디자인”
우선 계단 쪽에서 캐리어 옮기면서 아래쪽에 떨어트린 적 많았는데 찌그러짐, 흠 하나 안 생기고 정말 멀쩡하더라고요.
또 크기에 비해 가볍고 끌 때도 핸들링이 대박이었어요.
그래서 손목 부담이 없습니다.
디자인이 보기만 해도 예뻐요. 무슨 말이 필요한가요.
저의 경우 끝까지 디자인을 포기하지 못하는 사람이라 흔한 튼튼한캐리어는 거부합니다.
사진 찍을 때도 간지가 넘치고 캐리어들 사이에 이것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자식 자랑하는 엄마의 기분을 28인치연예인캐리어로 느꼈습니다~! ㅎㅎ
지금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니까 28인치 캐리어 찾고 계시다면 빨리 살펴보세요!
튼튼한캐리어 고민한다면 론 28인치연예인캐리어 알아봐요
<28인치 캐리어 용량 무슨 일?>
솔직히 28인치 캐리어는 장기여행, 짐 많은 여행에 딱이예요.
때문에 사실 물품들을 어느 정도 챙기면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코르딕스 론 캐리어는 28인치여도 대단한 수납력을 자랑합니다.
캐리어 안이 굉장히 넓은 거 보이시나요?
게다가 분리형 포켓으로 되어있어서 캐리어 내부에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해서 실제로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더라고요.
작은 공간에는 렌즈 케이스, 안경통, 비상약, 충전기 등을 담을 수 있어서 파우치 없이도 곧바로 보이니까 필요한 걸 찾기가 정말 편합니다.
또 방수 포켓도 있기 때문에 여기에는 세안 도구 및 수영복을 담아서 가면 딱 일거 같아요!
X자 조임끈으로 부피를 줄이면 되어서 공간 면적을 더 넓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8인치연예인캐리어 이 가격에 내구성이 이렇다고?>
캐리어를 경황없이 산 거여도 다섯 군데의 제품을 두고 결정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금액이 가장 저렴했기 때문에 내구성과 품질이 별로일까 봐 걱정이 많았는데요.
하지만… 먼저 겉 모습부터 견고함이 느껴집니다.
진짜 제가 28인치연예인캐리어 눕혀 놓고 올라가봤는데 우그러지거나 상처 난 곳이 하나도 없어 좋더라구요.
이게 소재가 폴리카보네이트 100% 소재라고 해요. 그래서 튼튼한캐리어 라고 불리나봐요.
폴리카보네이트는 완전 고강도 소재여서 금새 깨져버리거나 우그러지지 않는 견고한 제품이라서 비용이 살짝 비싸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모서리가 조금 특이한 거 같았는데 처음 볼떄는 디자인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만들었나 싶었거든요.
그치만 모서리가 금새 깨지는 곳이어서 이 쪽에 알루미늄 커버를 덧대서 내구성 디자인 모두 다 잡은 론 캐리어… 엄지척 보내봅니다.
바퀴도 우레탄이라고 하던데. 우레탄이 충격 흡수가 잘 되어서 거의 빠질 일이 없다고 해요.
여행 중에 숙소 주변에 돌길을 지나는데 캐리어가 무거웠는데도 바퀴가 유연하게 움직였어요.
핸들링이 좋아서 손목이 아프지 않아 사용하면서 짐이 가득 있어도 체력 낭비가 없었어요! 게다가 360도 회전이 되다 보니까 캐리어를 끌다가 방향이 바뀔 때 방해 없이 부드럽게 움직여서 좋았어요.
이렇게 장점이 많은데 더 좋은 건 무게가 겨우 4.9kg! 웬만한 28인치 캐리어들은 5-6kg 정도 되어서 비행시 추가 비용을 더 내야 하거나 짐을 줄여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 캐리어 자체가 가벼워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계단을 이용할 때도 가볍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거뜬하게 옮길 수 있었어요 ㅎㅎ
<28인치 캐리어 세련된 분위기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캐리어 디자인, 색상이 비슷해서 다 모아놓으면 어떤게 내껀지 구분이 안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분실도 생기고. 하지만 코르딕스 론 캐리어는 결코 비슷하지 않은 디자인이랍니다.
왜냐하면. 제일 독보적이에요…우선 컬러도 밝고 눈에 확 튀는 요소가 있답니다.
제일 신기한 부분이 지퍼부분이 저희가 평상시에 알던 천 소재가 아니라 알루미늄 프레임인데 제 생각에는 디자인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도난을 방지하려고 이 소재로 만든 거라고 하네요!
그밖에 지퍼로 열고 닫는 게 아니라서 버튼 2개로 열리니까 짐을 꺼내애할 때 시간 단축.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보안이 제대로인 시스템으로 매립형 자물쇠이거든요.
저는 솔직히 디자인이 이런 매립형이 훨 예쁜 모양이라고 생각되더라고요.
잠금 장치 튀어나온 게. 영 예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캐리어는 보안 때문에 이러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는데 디자인까지 왠지 어울리는 느낌? 아무튼 센스있게 캐리어 잘 만들었다 생각했는데 보안문제나 효율적인 면을 고려한 거라니 더욱더 믿음직스러웠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28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론 캐리어 추천드렸습니다.
내구성은 그냥 기본으로 들어가고 디자인까지 기능 살려서 꼼꼼하게 제작한 코르딕스 론 캐리어~!
지금 현재 세일 기간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속히 구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