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가방 고민하지 말고 그랑 캐리어24
기내들어가는 캐리어가방은 그랑 캐리어24 사이즈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제가 종종 쓰는 캐리어가방 하나를 추천 드리려고 한답니다.
구매한지는 조금 되었는데요. 이 캐리어가방 정확히 3년 가량 사용한 것 같아요.
몇 달 전에 부모님이 제주 여행을 계획중에 캐리어24 사이즈가 없다고 하셔서 제가 쓰고있는 브랜드랑 같은 제품을 구매해 드렸는데요.
두분 모두 좋아하셔서 정말 보람차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캐리어가방은 코르딕스 캐리어24 사이즈 그랑 캐리어에요.
“겉으로 보더라도 단단한 외관”
“버터같이 부드러운 바퀴”
“공간활용까지 놀라운 수납 구성”
먼저 모양이 견고하게 빠진 캐리어가방 인데요. 실제로 제가 직접 위에 앉아도 형태 변형이 하나 없어요. (남성 80KG)
또한 바퀴가 매우 부드러워서 불규칙한 바닥에서 걷거나 고르지못한 곳을 갈때도 정말 부드럽게 굴러가서 주행감이 정말 좋습니다. 소음역시 진짜 거의 안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납 구성 때문에 실제 보다 더욱더 활용성 좋게 짐을 쌀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컬러의 경우 블랙하고 화이트가 있답니다.
크기는 41cm X 26cm X 60cm에요.
가격 또한 비싸지 않아서 더욱더 가성비있는 캐리어 같답니다.
현재는 세일 기간이라 12만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이제 지금부터 캐리어24 인치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가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어디서나 들고다니기 좋은 캐리어24 사이즈 캐리어가방으로 추천
<24인치 캐리어, 강철 방어 내구성 소재>
기내로 반입 가능한 캐리어가방은 일반적으로 24인치 혹은 18인치인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래서 소재가 약한 제품들이 상당합니다.
매번 몇 번 쓰지도 않았는데 바퀴가 고장나거나 본체 모서리가 부서졌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코르딕스 그랑제품은 일단 보기에도 정말 딱딱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며칠전에 위에 올라타 봤는데 전혀 변화없이 튼튼하더라고요.
원래 눌리거나 이런게 약간은 있을줄 알았거든요.
소재 자체가 폴리카보네이트? 진짜 단단한 소재를 쓴다고 하더라고요.
캐리어 소재가 군용기에 이용하는 소재라 진짜 강하고 질긴 수명을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바퀴 또한 우레탄 바퀴휠로 대부분의 충격을 그대로 빨아들이기 때문에 손상도 잘 되지 않고 소음도 비교적 적어요.
바퀴가 덜그럭 거리는 소음으로 인한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고 소리없이 움직여서 좋아요. 고르지 못한 길에서 또한 360도 회전까지 정말 잘 되고 주행감 또한 너무 훌륭해요.
이뿐아니라 모서리 쪽은 알루미늄을 2중으로 처리해서 모서리 부위의 약점을 보완시켰어요. 보통 모서리가 잘 파손되고, 부서지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활용해서 기능적으로 내구성을 튼튼하게 설계한 듯 싶은데요.
이게 근데 디자인도 꽤 독특해서 더욱더 깔끔해 보이기까지 하더라고요. 이밖에도 외관에 파우더 코팅 처리를 해서 그런지 미세한 기스가 잘 안생기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보통 물건을 사면 얼마 못가서 며칠만에 망가지거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못하는데 저처럼 덜렁이들도 이건 깔끔하게 장기간 쓸 수 있을 것 같아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24인치 캐리어 튼튼한 소재에 가벼운 거 레알?>
캐리어24 사이즈라고 해도 짐이 많으면 무게가 정말 돌덩이를 넣어둔 것 처럼 느껴질 수 있는데요.
그런데 코르딕스 그랑은 정말 심하게 가볍더라고요.
우선 무게는 2.6KG으로 타 브랜드 캐리어에 비교해보면 정말 가볍답니다. 뿐만 아니라 기내용은 무게를 초과시 추가 요금이 있기때문에 늘 짐을 넣고 빼고 고민을 심하게 하는데 이러한 고민을 안해도 되더라고요.
이밖에도 계단 혹은 오르막길이나 지면이 고르지 않은 곳에 사용할 때도 손쉽게 들고 이동이 가능하니까 이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캐리어로 이동하는 경우 대부분 짐이 상당할 수 밖에 없어서 필히 무게를 최소화시켜서 체력 부담이 없어야 행복한 여행이 되는 듯 해요.
<24인치 캐리어 공간 활용도 최강 수납력>
캐리어 내부를 보게되면 수납 공간이 분리형으로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짐을 챙기다보면 여러가지 필요한걸 챙기게되면서 캐리어 안은 혼돈의 카오스 상태가 되는데요.
분리형 포켓으로 자주 쓰는 소지품이나 렌즈통, 스마트폰 충전기, 비상약 등은 포켓에 넣어서 자주 꺼낼 수 있게 챙기고 겨울 외투나 큰 짐의 경우 깔끔하게 접어서 X자 조임끈을 활용해서 고정해두면 물건이 어지럽혀지지 않아서 진짜 좋더라고요.
공간을 잘 활용하니 실제 안쪽 공간이 커보이기도 하고 규칙적으로 물건들이 잘 정리되어 있어 한눈에 찾기 쉽고 좋아요. 오늘 포스팅은 24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 를 소개해 드렸답니다.
일단
1)제품가격에 비해 소재 내구성이 상당히 좋다라는 점
2) 추가 비용 걱정 없는 가벼움
3) 정리가 안된 길이라도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바퀴 휠
4) 디테일한 보안 느낌있는 디자인
부모님과 저 모두 엄청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캐리어 구매 계획이라면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