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캐리어 유명한 그랑18 미니캐리어 소개해요
그랑18이 미니캐리어 중 가성비캐리어로 유명하다구?
오늘 포스팅에서는 미니캐리어를 추천해보려고 한답니다.
저희 커플은 여행 준비하며 남친과 커플 가성비캐리어를 한번에 구입했는데요. 처음에 남친이 무조건 기능이랑 실용성 이런거만 중점적으로 찾으니까 정말 디자인이 별로라서 서로 의논 한 뒤 대략 두가지 기준을 세우게 되었어요.
가장 강한 소재 남성스럽지 않은 디자인 솔직히 생각해보면 기능이랑 디자인 둘 다 만족하기란 쉽지 않다는 걸 알고 있었어요. 하나하나 알아 본 결과 두가지 다 마음에 드는 작은 캐리어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18인치 그랑 미니캐리어인데요!
크기는 42 X 23 높이 39 고 무게는 2.8kg 대박 가벼워요.
컬러는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가 있답니다.
“고강도 SC 소재로 내구성 최강”
“귀여우면서 유니크한 디자인”
이렇게 2가지가 정말 너무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우선 미니캐리어는 튼튼함이 생명이죠.
아무리 작긴해도 수하물이 아닌지라 한두 번 쓰고 고장나 버리면 돈만 낭비잖아요.
그래서 소재를 따져야 하는건 필수랍니다.
아무리 그래도 디자인도 좋아야 정이 잘 드는것 같아요. 디자인이 별로같으면 결국에는 몇 번 사용 안하고 방치하는 일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확실히 귀엽기도하고 세련미가 느껴져서 어디라도 자주 끌고 다닐 수 있을 듯 하더라고요.
가격 또한 너무 착해요.
현재 6만원 선에 할인 하는 중이라 미니캐리어, 가성비캐리어 구매 계획이 있다면 반드시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성비캐리어 찾기 힘들다면 그랑18 미니캐리어 스펙 알아보기!
<작은 캐리어 심한 충격도 막아내는 견고한 소재>
사진만 봐도 상당히 단단할 것 같지 않아요?
미니캐리어의 경우 사실 무조건 단단하고 견고해야 장기간 쓸 수 있는데요. 그런데 매번 한 두번 사용하면 고장이 생겨서 항상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소재를 확인하게 되었는데 그랑 캐리어의 경우 PC 소재를 이용해 만들어서 아주 단단해요. 소재 특성상 어지간한 충격에도 찌그러짐 이 생기지 않는 고강도 재질이라 큰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제품이에요.
실제로 얼마전에 계단에서 심하게 굴렀던 적이 있는데 찌그러짐 이 거의 없이 기스 한두개만 생기고 멀쩡했어요. 그리고 모서리 부위도 알루미늄 코팅 처리를 2겹으로 해서 어지간하면 안 망가지도록 방어를 잘 해놨더라고요. 정말 만족해요.
바퀴 부분 역시 우레탄으로 어느정도 충격에 잘 견딜 수 있고 부드럽게 잘 움직여서 소음 또한 거의 없고 너무 만족했습니다. 바퀴가 움직이더니 빠졌던 경험이 있어서 늘 조심스럽게 끌었는데 이제 그럴 걱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이 밖에도 지퍼 쪽을 천소재가 아니고 알루미늄 프레임을 이용해서 보안 문제도 철저히 신경쓴 티가 나는 듯 해요. 잠금 장치 역시 밖으로 안나와있는 매립형이라 충격에도 쉽게 파손될 일이 없을 것 같답니다.
소재가 견고하면 사실 무게는 어쩔 수 없자나요. 하지만 2.8kg 진짜 실용적인건 정말 최고! 그리고 이렇게 단단한데 10년 A/S 까지 해준다니 신뢰도가 더더욱 생기더라고요.
<작은 캐리어 수납력은 최강!>
그랑 캐리어 18인치 모델은 대형백 4개, 중형백 1개 사이즈가 들어갈 정도로 넉넉하답니다. 실제로 보게되면 18인치가 아니고 20인치처럼 보인답니다. 가성비캐리어 맞는거 같죠?
분리형 포켓이라 수납 공간이 효율적이며 더 크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작은 포켓에 계속 써야하는 소지품인 충전기, 렌즈통, 안경이나 화장품 같은걸 보관해두면 한 눈에 보기 쉬워서 너무 좋더라고요.
또한 방수 주머니 역시 따로 있으니까 세면 도구 또는 수영복 같은 걸 넣을 때 이용하면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작은 캐리어 귀여우면서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
그랑 캐리어 18인치의 경우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 컬러가 있답니다.
저의 경우 화려한 색상이 좋아서 화이트를 구매했어요.
본체 외관에는 세련됨이 돋보이고 모서리 쪽은 다른 컬러가 있어서 포인트 때문인지 보다 더 귀여우면서 유니크한 것 같네요.
화이트 컬러 캐리어는 형광등을 켠 느낌이 들어요. 자연 광으로 보면 더욱더 예쁘게 보이는 듯 하더라고요. 그리고 눈에 잘 보이는 색이라 캐리어가 복잡하게 섞여 있어도 한 눈에 정확히 보여서 찾기가 너무 쉽답니다.
남친은 블랙을 구입했답니다. 블랙도 정말 깔끔하고 시크한게 상당히 고급져 보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르딕스 18인치 제품 그랑 캐리어를 알려드렸습니다.
강한 내구성에 A/S 10년 보장, 시선 집중 가능한 깜찍한 디자인 이렇게 2가지라면 사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나요?
작은 캐리어, 기내용으로 찾고 있으시다면 코르딕스 그랑 추천합니다.